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SKT 발신정지 SK 기기변경 유심 변경 후 인식 안될때 LTE 안뜰때에 대하여 간단하게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SKT 기기변경 후에 갑작스럽게 전화가 발신정지 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같은 상황이 발생하는 이유는 이동전화 회선 간 명의가 일치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개인정보 수집 및 제공 동의(필수)를 완료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런 상황이 발생하는 것입니다.

 

 

해당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우선 핸드폰에서 앱 브라우저로 들어가 줍니다. 그리고 주소창에 https://m.sktmnp.co.kr/dsds/agree 입력을 진행하고 이동 버튼을 눌러 해당 사이트로 이동을 진행하여 줍니다.

 

 

곧바로 개인정보 수집, 이용 및 제공에 대한 안내 페이지로 넘어오며 여기에서는 가입자 이름, 가입자 주민등록번호, 휴대폰번호를 모두 입력하고 인증번호 요청 후에 본인인증을 해주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 모두 체크 후에 하단 확인 버튼을 눌러줍니다. 이어서 전화 통화를 한번 걸어보고 발신정지가 풀렸는지 확인을 해보면 되죠.

 

또한 유심 기기변경 후에 핸드폰에 LTE 통신이 뜨지 않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데요. 해당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유심을 한번 뺐다가 다시 껴주거나 핸드폰을 완전하게 종료하고 다시 켜준 다음에 LTE 통신이 제대로 뜨는지 확인을 해보면 되겠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포스팅을 마치며 SKT 발신정지 SK 기기변경 유심 변경 후 인식 안될때 LTE 안뜰때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