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전화번호에 대하여 간단하게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긴급출동은 삼성화재 자동차보험의 애니카서비스 특약, 애니카서비스(중형화물승합) 특약에 가입한 고객이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사고 또는 고장 등으로 인하여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고객 요청에 따라 출동담당자가 현장 출동해 비상구난, 긴급견인, 비상급유, 배터리충전, 타이어 교체/펑크, 잠금장치 해제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전화 같은 경우 삼성화재 고객콜센터 1588-5114 ARS 2번을 눌러주면 되고 365일 24시간 운영됩니다. 직접 전화로 신청을 해도 좋지만 모바일 앱을 이용해 고장출동 요청 접수를 해볼 수 있는데요. 앱 이용 방법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주세요.

 

 

앱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모바일에서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앱을 찾아 들어가 줍니다. 그리고 로그인을 진행하고 오른쪽 상단에 위치하고 있는 전체메뉴 버튼을 눌러 들어가 줍니다.

 

 

전체메뉴 페이지로 넘어왔다면 상단에 위치하고 있는 고장출동 버튼을 눌러 들어갑니다. 그리고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정확한 정보를 입력하고 필수 동의 체크 후에 하단 다음 버튼을 눌러줍니다.

 

 

이어서 필요한 출동서비스를 선택하고 하단 접수하기 버튼을 누르면 곧바로 내가 있는 위치로 고장출동 요청이 완료됩니다. 그럼 여기까지 포스팅을 마치며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전화번호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