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신한카드 분실신고 방법 재발급 신청 및 해제 취소 정지에 대하여 간단하게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 분실신고 방법 및 재발급 신청과 분실신고 해제는 간단하게 진행이 가능하며 우선 신한카드 앱 진입 후에 우측 상단에 위치하고 있는 전체메뉴 버튼을 눌러 들어갑니다. 그리고 내카드관리 항목을 찾아 들어갑니다.

 

 

내카드관리 페이지로 넘어와 분실신고 진행할 카드를 선택해 넘어옵니다. 그리고 아래에 위치한 분실신고 항목을 누르고 들어와 분실신고하는 카드의 재발급 신청 여부 신청 선택 후 하단 다음 버튼을 누릅니다.

 

 

그리고 분실신고 접수내용 선택 및 분실장소 입력 후에 하단 다음 버튼을 눌러주고 내역확인 페이지로 넘어와 하단 재발급신청진행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신한SOL페이 인증 및 재발급 신청완료 버튼을 눌러주면 카드분실신고와 재발급 신청이 완료처리 됩니다.

 

 

카드분실신고 해제를 하기 위해서는 카드분신신고 페이지 상단 카드분실신고 해제 버튼을 누르고 들어가 해제할 카드 선택 후에 카드 비밀번호, 분실접수번호 입력을 진행하고 하단 해제완료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그럼 여기까지 포스팅을 마치며 신한카드 분실신고 방법 재발급 신청 및 해제 취소 정지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