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오늘부터 슬림카페 후기 체중 감량

사진인화기 2023. 8. 4. 00:45

 

오늘부터 슬림카페 후기 체중 감량, 여동생이 일정량 나눠준 걸 먹어보고 이번에 두 박스를 구매했다. 개인적으로 나름 만족스러운 제품이다. 오늘부터 슬림카페는 한 박스당 60포가 들었고 하루에 두포씩 먹으라고 한다.

 

 

뭐 이런 제품들이야 확실한 보장이 없으니 후기를 잘 봐야 하는데 이게 또 사람마다 다르게 나타나기 때문에 맞다 틀리다 할 수 없다. 그래서 내가 느낀대로만 써보려고 한다.

 

 

맛은 일반적인 커피맛은 아니고 약간 달달한 맛이 나는 차를 마시는 느낌이다.역하거나 그런 느낌은 전혀 없고 커피 향도 엄청 강하지 않다. 물을 많이 넣어서 타먹으면 일반적인 차를 먹는 느낌이다.

 

 

필자 같은 경우 아침에 한번 저녁에 한번 먹고 잔다. 저녁에 먹고 자면 다음날 붓기가 없고 아침에 배변이 훌륭하게 잘 된다. 큰 거 작은 거 가릴 것 없이 아주 시원하게 말이다. 우선 자는 동안 이뇨현상이 많이 되는 것인지 한참 나온다. 시원하면서도 노폐물이 빠지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좋다.

 

 

확실히 몸이 가볍다. 구매한 이유도 바로 이것 때문이기도 하고, 몸에서 확실히 변화가 생기니 조금 믿어볼만해서 여동생이 이 준걸 일정량 먹어보고 괜찮은 제품이다 싶어 두 박스나 구입했다. 과연 다 먹으면 어느 정도의 변화가 있을까 그럼 다음 후기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