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윈도우11 정품인증 cmd 키 무료 라이센스, 윈도우11 정품인증 같은 경우 영구는 아니지만 일시적으로 180일 동안 정품인증을 받아볼 수 있다. 우선 작업전에 내 PC 버전이 어떤건지 알아봐야 하는데 키보드에서 윈도우키를 누르고 설정 항목으로 들어간다.

 

 

설정 팝업창으로 넘어왔다면 스크롤을 아래쪽으로 쭉 내려준다. 그리고 하단에 위치하고 있는 정보 항목을 한번 클릭해 들어가 준다.

 

 

정보 페이지로 넘어왔다면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주고 windows 사양 부분에 위치하고 있는 에디션에서 현재 내가 사용하고 있는 윈도우 버전을 확인해 볼 수 있다.

 

 

이제 윈도우11 정품인증 cmd 작업을 진행하기 위해 윈도우 검색 기능을 이용해여 cmd를 검색하고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버튼을 클릭한다.

 

 

cmd 작업을 원활하게 진행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cmd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해야 하며 제대로 실행이 됐다면 위와 같은 팝업창이 바탕화면에 나타난다.

 

 

이제 명령어를 입력해야 하는데 아래 텍스트 첨부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복사 붙여넣기 하면 쉽게 입력이 가능하다. 먼저 본인 PC에 맞는 버전 제품키 명령어를 입력하고 엔터를 눌러준다.

 

cmd인증.txt
0.00MB

 

 

그리고 두번째 키 관리 서비스를 입력하고 설정 팝업창이 뜨면 확인 버튼을 눌러 닫아준다.

 

 

마지막으로 slmgr /ato를 입력하고 잠시 기다리면 제품에 대한 정품 인증을 받았습니다. 팝업창이 뜨며 확인 버튼을 눌러준다.

 

 

cmd 작업을 완료했고 제대로 적용하려면 PC를 한번 재부팅 하는게 좋다. 그럼 여기까지 포스팅을 마치며 윈도우11 정품인증 cmd 키 무료 라이센스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