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도 시시소소 카페 제주 구좌읍 송당리 카페, 2023년 7월 어느 날 송당리 마을에 놀러 왔다. 이유는 올해 4월에 갔다가 너무 괜찮은 카페여서 한 번 더 방문하고자 시시소소 카페를 찾았다.

 

 

2023.07.24 - [여행] - 제주 아부오름 제주도 동부 오르기 쉬운 오름

 

제주 아부오름 제주도 동부 오르기 쉬운 오름

제주 아부오름 제주도 동부 오르기 쉬운 오름, 2023년 7월 어느 날, ohd 카페에서 쉬다가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아부오름을 찾았다. 바로 앞 넓은 주차장이 있어 쉽게 주차가 가능하며 화장실이 존

pepes119.tistory.com

 

커피메뉴, 라뗴메뉴, 스무디, 에이드, 티로 구성되어 있으며 디저트 메뉴도 준비되어 있는 카페다. 우리는 딸기라뗴, 아몬드크림라떼, 초코쿠기, 아몬드쿠키, 에그타르트를 먹었다. 제주의 사악한 카페 가격을 보다가 시시소소 카페의 가격을 보면 정말 동네 카페에 온 듯하다.

 

 

소규모 카페이고 테이블은 많지 않지만 적당하다고도 볼 수 있다. 분위기는 여유롭고 따뜻하다.

 

 

잠시 기다리면 음료를 가져다주신다. 아몬드크림라떼 그리고 딸기라떼

 

 

4월에 왔을 때는 딸기크림라뗴 였는데 크림이 빠졌다.

 

 

작년에는 아메리카노를 먹었는데 이번에는 아몬드크림라떼를 먹어봤는데 메뉴 선택을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3천 원 비주얼이 아닌 견과류가 잔뜩 들어있는 쿠키 역시 맛있다. 바삭하면서도 약간은 쫄깃한 식감 또한 가지고 있어서 먹는 재미가 있다.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맛있는 음료와 디저트를 먹으면 행복하다고 할 수 있다.

 

 

마지막 갓 구운 에그타르트를 먹으며... 그럼 여기까지 포스팅을 마치며 제주도 시시소소 카페 제주 구좌읍 송당리 카페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