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 런던 베이글 뮤지엄 웨이팅 예약 메뉴 포장 주차 제주도 베이글맛집, 2023년 8월 어느 날, 핫한 제주 런던 베이글 뮤지엄에 다녀왔다.

 

 

제주 런던 베이글 뮤지엄 주차장 같은 경우 동복로 80-1을 검색하고 오면 위와 같은 입간판이 보이는데 여기로 들어가면 된다. 이미 많은 차들과 인파가 있어서 딱 어디인지 알 수 있다. 또는 비치팰리스를 치고 오면 주차장 찾기가 쉽다.

 

 

 

주차를 하고 런던 베이글을 구경하기위해 나와보니 사람이 정말 많았다. 서울에서도 핫하지만 제주에서도 핫하구나

 

 

런던 베이글은 대기 중 베이글 소진 시 대기가 취소될 수 있다. 그리고 많은 손님들의 방문으로 대기가 마감되는 경우가 있다. 그렇다면 웨이팅 예약은 어찌해야 하는가? 캐치테이블 앱을 이용하면 된다. 앱 설치 후에 회원가입 및 로그인 후 런던 베이글 뮤지엄 제주 웨이팅 대기를 걸어주면 된다. 상세한 방법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것 같다.

 

 

2023.08.17 - [IT정보] - 캐치테이블 예약 사용법 웨이팅 대기 걸기 방법

 

캐치테이블 예약 사용법 웨이팅 대기 걸기 방법

캐치테이블 예약 사용법 웨이팅 대기 걸기 방법, 캐치테이블 예약은 간단하다. 우선 앱 설치 및 회원가입 후에 로그인을 진행해야 예약이 가능하다. 앱 설치는 각 스마트폰 스토어에서 진행 가

pepes119.tistory.com

 

필자 같은 경우 예약 번호를 390번대로 받았는데 대략 4시간 30분을 기다렸다. 중간에 붉은오름 정상, 사려니 숲길 무장애나눔길을 모두 걷고 왔는데도 1시간을 더 기다렸다.

 

 

기다리면서 런던 베이글 뮤지엄 제주점을 구경했다. 매장 취식은 B1에서 가능하다.

 

 

앞쪽으로도 테이블이 있는데 너무 더워서 아무도 없더라, 사진 찍기는 좋아 보인다.

 

 

가을이나 봄에는 이 자리 경쟁이 심할 것 같다.

 

 

런던 베이글 뮤지엄 제주 뒷모습

 

 

대기 번호가 20번대로 진입하니 매장으로 방문하라는 알람이 뜬다. 차에서 대기를 하다가 급하게 매장으로 들어가 본다.

 

 

20번대이기 때문에 런던 베이글 뮤지엄 건물 안에서 잠깐의 대기를 가졌다.

 

 

여기 직원들은 조금 짜증 날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빈티한 느낌이 내부 모습

 

 

인기 있는 베이글들은 모두 동이 난 상태이다.

 

 

제일 인기가 없어 보이는 메뉴...

 

 

런던 베이글 뮤지엄 메뉴는 다음과 같은데 등록되지 않은 메뉴들도 존재한다.

 

 

인기 있는 것들은 모두 없어서 대충 아무거나 담아봤다.

 

 

크림치즈 역시 아무거나 두 개를 주문한다.

 

 

티 메뉴

 

 

메뉴가 모두 영어인데 포스기에는 한글로도 안내가 되어 있다.

 

 

빈티지한 내부

 

 

오늘의 수프도 판매한다.

 

 

대충 아무거나 담아 포장, 4시간 30분을 기다린 기념으로 바다 앞에서 기념 촬영

 

 

우선 소금빵 베이글과 피자맛나는 베이글을 먹어봤다.

 

 

쫀득하니 맛있다. 그럼 여기까지 포스팅을 마치며 제주 제주 런던베이글 뮤지엄 웨이팅 예약 메뉴 포장 주차 제주도 베이글맛집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