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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엘지 LG 유플러스 스마트폰 분실신고 접수방법에 대하여 간단하게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LG 유플러스에서는 스마트폰 분실 접수 및 취소를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본인 인증 후 별도의 서류 없이 접수가 가능하고 분실 신고를 위해서는 분실된 스마트폰의 번호, 명의자 이름, 분실 날짜 및 장소, 그리고 분실폰을 찾았을 경우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 등의 정보가 필요합니다.

 

 

분실 접수는 다양한 방법으로 진행이 가능한데요. 먼저 고객센터를 통해 24시간 신청이 가능하고 무료 상담 번호 080-019-7000 그리고 유료 상담 번호 1544-0010을 통해 접수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까운 LG 유플러스 매장을 방문해 신청할 수도 있으며 이 경우 신청자가 본인이라면 신분증을, 대리인이 신청하는 경우 분실폰 명읮의 신분증과 대리인의 신분증을 함께 지참해야 합니다.

 

 

분실 및 파손 전담센터를 통한 접수도 가능하며 본인 인증을 위해 생년월일 및 휴대폰 요금 납부 정보를 확인해야 합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1644-5108(유료)로 문의할 수 있고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

 

또한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간편하게 분실 등록이 가능하며 본인 인증 방식으로 신용카드를 이용한 앱카드 인증 또는 카드 번호와 카드사에 등록된 휴대폰을 통한 ARS 인증이 제공됩니다. 이런 방법으로 인증이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 080-019-7000에 문의하면 도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포스팅을 마치며 엘지 LG 유플러스 스마트폰 분실신고 접수방법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