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 노루생태관찰원 제주도 노루생태공원 입장료 주차장, 2023년 8월 어느 날, 절물자연휴양림 관광을 마치고 노루생태관찰원을 찾았다. 절물자연휴양림 바로 옆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연계해 여행하기 좋은 곳이지만 그렇게 추천하지는 않는다.

 

 

2023.08.14 - [여행] - 제주 절물자연휴양림 소요시간 입장료 장생의 숲길 제주도 약수터

 

제주 절물자연휴양림 소요시간 입장료 장생의 숲길 제주도 약수터

제주 절물자연휴양림 소요시간 입장료 장생의 숲길 제주도 약수터, 2023년 8월 어느 날, 절물자연휴양림을 찾았다. 주차장은 넓기 때문에 여유롭게 주차가 가능하다. 2023.08.14 - [여행] - 제주 우진

pepes119.tistory.com

 

주차비는 무료이며 매표소에서 매표 후에 입장이 가능하다. 입장료는 1,000원이며 원영시간은 하절기 09:00~18:00, 동절기 09:00~17:00로 운영된다.

 

 

체험도 할 수 있는데 노루 만들기, 노루먹이 주기 체험이 가능하다. 노루먹이 주기 체험은 15:30 이전에 마감된다고 한다. 필자는 먹이 주기 체험은 못해봤다.

 

 

좌측 노루전시관, 우측 노루관찰원으로 갈 수 있다.

 

 

우선 노루를 만나러 가본다.

 

 

이곳으로 쭉 들어가면 노루를 만나볼 수 있다. 철제로된 문이라 의심이 되는데 여기가 맞다.

 

 

노추생태관찰원 안내도, 거친 오름으로 올라갈 수 있으며 생태 연못과 둘레길을 걸어볼 수 있는데 필자는 생태연못 가기 전까지만 갔다가 다시 돌아왔다.

 

 

들어가자마자 만나는 노루

 

 

노루 가족들, 아이들에게 보여주는 신기할 듯 하며 적당한 교육이 될 듯하다.

 

 

노루관찰원을 지나 쭉 따라 올라오면 거친 오름정상으로 갈 수 있는 길이 나온다. 오름을 온 것이 아니기 때문에 따로 올라가지는 않았다.

 

 

둘레길? 생태 연못으로 가려면 이 쪽 길로 쭉 따라 올라가면 된다.

 

 

노루의 사료를 저장하는 곳이라고 하는데 뭔가 음침한 느낌이 난다.

 

 

쉼터가 조성되어 있는데 역시 분위기가 음침하다. 뭔가 굉장히 잘 조성되어 있는 느낌인데 분위기는 그렇지 못한?

 

 

아무래도 높은 철조망 덕분에 이런 느낌이 나는 것 같기도 하다. 쭉 올라가면 생태연못이 나온다고 지도에서 나타내는데 음침해서 올라가지는 않았다.

 

 

그대로 돌아 나와 노루전시관으로 향해본다.

 

 

딱 상상에 맞는 전시관 느낌

 

 

어린아이들과 방문하면 좋을 것 같다.

 

 

그럼 여기까지 포스팅을 마치며 제주 노루생태관찰원 제주도 노루생태공원 입장료 주차장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