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 애월연어 본점 제주도 유수암리 맛집, 2023년 7월 어느 날, 포레스트 카페에 있다가 늦은 점심을 먹으러 제주 애월연어 본점을 찾았다. 지나가다가 몇 번 봤던 식당이지만 이번에 처음 방문해 봤다.

 

 

2023.07.22 - [여행] - 제주 포레스트 카페 제주도 애월읍 유수암리 카페

 

제주 포레스트 카페 제주도 애월읍 유수암리 카페

제주 포레스트 카페 제주도 애월읍 유수암리 카페, 2023년 7월 어느 날, 애월읍 유수암리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 포레스트에 방문했다. 여기는 작년 제주 여행 때 방문하려고 했는데 시간적 여유가

pepes119.tistory.com

 

다른 곳에도 지점들이 있지만 본점 방문은 특별하다. 영업시간은 런치 11:00 ~ 15: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디너 17:00 ~ 21:00로 운영된다. 매주 일요일은 정기휴무이다.

 

 

제주 애월연어 본점 제주도 유수암리 맛집 입구, 주차는 바로 앞 주차장에 차를 대면된다.

 

 

애월연어 본점 메뉴판이다, 연어회 이외에 초밥, 파스타, 카츠, 우동 등등 다양한 메뉴들이 존재한다. 연어가 메인이지만 다른 음식도 곁들여 먹을 수 있는 게 굉장히 마음에 든다.

 

 

테이블은 인원수에 맞게 자유롭게 착석하면 되고 메뉴판이 따로 제공되지만 주문은 직접 키오스크로 가서 해야 한다. 주문부터 결제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어 개인적으로 좋은 시스템이라 생각한다.

 

 

기본으로 피클, 초생강, 할라피뇨, 국물이 제공된다. 우리는 스노우 연어초밥, 매콤우동, 안심카츠 3가지 메뉴를 주문했다.

 

 

 

먼저 등장한 스노우 연어초밥이다. 눈 덮인 한라산을 치즈로 표현한 애월연어의 시그니처 메뉴다. 크림 와사비소스, 크림치즈, 그라나파다노 치즈가 뿌려져서 나온다.

 

 

맛은 상당히 좋다. 우선 연어가 싱싱하고 거기에 크림치즈와 소스의 조합이 상당히 좋아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이라고 볼 수 있다.

 

 

두 번째로 나온 건 안심카츠다. 이 메뉴 역시 가격대비 양도 괜찮고 맛도 맛있다. 다음에 방문한다면 모듬카츠를 시켜볼 것이다.

 

 

양배추 샐러드, 밥도 제공되기 때문에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이다. 다른 곳이었으면 12,000원 이상 받을 구성이라고 본다.

 

 

세 번째 메뉴는 연어 특유의 느끼함을 잡아줄 매콤하고 칼칼한 매콤우동이다.

 

 

맛은 상상하는 그 맛일 수 있는데 상당히 칼칼하고 시원한 맛이다. 약간 기름진 맛도 있기는 한데 연어의 느끼함을 잡아준다.

 

 

전체적으로 가격대비 퀄리와 양이 상당히 좋다. 그럼 여기까지 포스팅을 마치며 제주 애월연어 본점 제주도 유수암리 맛집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