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 포레스트 카페 제주도 애월읍 유수암리 카페, 2023년 7월 어느 날, 애월읍 유수암리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 포레스트에 방문했다. 여기는 작년 제주 여행 때 방문하려고 했는데 시간적 여유가 안되어 방문하지 못했던 곳이다. 그래서 이번 여행에서 방문해 봤다.

 

 

2023.07.14 - [여행] - 제주도 한림 컴컴제주 카페 옹포리포구 협재해수욕장 인근 카페

 

제주도 한림 컴컴제주 카페 옹포리포구 협재해수욕장 인근 카페

제주도 한림 컴컴제주 카페 옹포리포구 협재해수욕장 인근 카페, 2023년 7월 어느 날, 한림 민속오일시장에서 나와 어디를 갈까 하다가 잠시 카페에서 쉬기로 한다. 근처에 있는 옹조리포구 앞 컴

pepes119.tistory.com

 

조용한 마을 유수암리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는 곳이며 저녁에는 펍도 운영한다. 음 펍도 한번 가보고 싶기는 하다. 시간적인 여유가 된다면 방문해 봐야지

 

 

 

포레스트 내부로 진입하면 여러 가지 빵들이 보인다. 스콘, 파운드, 식빵 등등 여러 가지가 있다. 그리고 빵냄새가 진동을 한다.

 

 

우선 포레스트의 대표메뉴인 포레스트 생식빵이다. 정사각형 식빵에 용용이 캐릭터가 새겨져 있는데 나름 귀여운 모습이다. 필자는 카페에서 나올 때 따로 테이크아웃해서 가져왔다.

 

 

유수암리 카페 포레스트 내부 모습이다. 굉장히 큼지막한 카페이며 개방감 그리고 시원함 느낌이 드는 곳이다. 특히나 북적이지 않은 게 정말 좋다.

 

 

식빵은 나갈 때 사갔고 우리는 오레오 스콘, 소금빵, 아이스 바닐라라떼,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가격은 2,900원인데 이런 대형 카페에서 이런 가격대를 유지하다니 정말 놀랍다.

 

 

커피 맛은 평범하지만 다른 저가 커피들보다는 맛이 상당히 괜찮은 느낌이다. 적당히 쓰면서 적당히 먹을만하다. 가격대를 생각해 보면 정말 괜찮다고 느껴진다.

 

 

오레오 스콘맛은 딱 아는 그 맛이고 소금빵이 의외로 맛있다. 따끈하지 않은 상태에서 먹는데도 쫄깃하며 바삭한 느낌 무엇보다 간이 잘되어 있다.

 

 

역시 빵도 간이 잘되어 있어야 한다. 그럼 여기까지 포스팅을 마치며 제주 포레스트 카페 제주도 애월읍 유수암리 카페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이었다.

 

2023.07.13 - [여행] - 제주 애월 한담해변 산책로 제주도 한담해안 장한철 둘레길

 

제주 애월 한담해변 산책로 제주도 한담해안 장한철 둘레길

제주 애월 한담해변 산책로 제주도 한담해안 장한철 둘레길, 2023년 7월 어느 날, 애월 해안도로를 달려 애월 한담해변 산책로에 도착했다. 주차 같은 경우 애월 한담공원 앞에 바로 주차를 할 수

pepes119.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