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

제주 웃뜨리 제주도 애월 광령리 카페

사진인화기 2023. 8. 11. 00:43

 

제주 웃뜨리 제주도 애월 광령리 카페, 2023년 8월 어느 날, 태풍이 몰아치기 직전이었던 날 애월 광령리에 이치한 웃뜨리라는 카페에 다녀왔다.

 

 

2023.07.22 - [여행] - 제주 애월연어 본점 제주도 유수암리 맛집

 

제주 애월연어 본점 제주도 유수암리 맛집

제주 애월연어 본점 제주도 유수암리 맛집, 2023년 7월 어느 날, 포레스트 카페에 있다가 늦은 점심을 먹으러 제주 애월연어 본점을 찾았다. 지나가다가 몇 번 봤던 식당이지만 이번에 처음 방문

pepes119.tistory.com

 

대형 베이커리 카페로 나름 특색이 있는 카페이고 음료와 베이커리가 저렴했다.

 

 

바로 앞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가 간편하다.

 

 

안으로 들어가면 먹기 좋은 빵들이 보인다. 빵 이외에 케이크와 브라우니도 존재한다.

 

 

내부는 상당히 크다. 아래층으로 내려갈 수 있으며 룸 형식의 테이블들도 확인이 가능하다.

 

 

필자에 자리 잡은 1층에는 사람이 많아서 테이블을 전부 찍지는 못했다. 아래층은 내려가 봤는데 사진은 따로 촬영하지 않았다.

 

 

멋진 조명 하나쯤 가지고 싶다.

 

 

나름 바다뷰가 보이는 카페다. 날씨가 화창했다면 뷰가 나름 멋졌을 것 같다.

 

 

소금빵과 치즈 누룽지라는 빵을 골랐다. 가격대가 상당히 착해서 빵을 고를 때 부담감이 없다.

 

 

평범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이스 바닐라라떼다.

 

 

빵 맛은 가격에 비하여 상당히 좋다. 신선하다고 해야 할까? 또 생각나는 맛이다.

 

 

전체적인 분위기에 비하여 음료나 빵이나 가격대가 착해서 마음에 드는 곳이다. 그럼 여기까지 포스팅을 마치며 제주 웃뜨리 제주도 애월 광령리 카페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