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

제주 종달리 카페 제주도 공회당

사진인화기 2023. 7. 9. 01:00

 

 

제주 종달리 카페 제주도 공회당, 2023년 7월 어느 날 오조포구를 관광하고 곧바로 3월에 방문했던 공회당 카페로 향했다. 

 

2023.07.08 - [여행] - 제주 오조포구 제주도 식산봉

 

제주 오조포구 제주도 식산봉

제주 오조포구 제주도 식산봉, 2023년 7월 어느 날 빛의 벙커 관람을 하고 날씨가 좋아져서 곧바로 오조포구로 달려왔다. 날씨가 흐렸지만 구름이 멋져서 하늘이 신비한 모습이었다. 2023.07.08 - [여

pepes119.tistory.com

 

 

공회당은 일제강점기때부터 종달리 주민분들의 마을행사나 회의 그리고 단체로 영화, 공연 등을 보며 마을분들끼리 단합을 닺던 추억의 장소라고 한다. 현재는 이름을 그대로 쓰며 카페로 자리 잡았다. 바로 앞 주차가 가능하며 마을 공영주차장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많은 차들이 주차되어 있다.

 

 

내부 모습, 굉장히 크고 쾌적하다. 필자는 복층에서 내부 모습을 담아봤다.

 

 

필자가 자리 잡은 자리는 복층 창가 자리이다. 올해 3월에도 이 자리가 가장 마음에 들어서 앉았는데 여전히 이 자리가 가장 마음에 든다.

 

 

우리는 그릭 요거트볼, 치즈 바스크 초코 케이크, 공회당 커피(아보카도 커피)를 주문했다.

 

 

그릭 요거트볼은 내가 주문한 게 아니라 제대로 맛보지 않았는데 제법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공회당 커피는 3월에 먹고 마음에 들어서 다시 주문한 메뉴인데 3월보다는 아보카도가 너무 익어서 그런지 그 느낌이 나지 않았지만 맛있게 먹었다.

 

 

그리고 치즈 바스키 초코 케이크, 완전 내 스타이이다. 꾸덕하고 초코맛이 제대로 느껴지는데 음... 한판 제대로 먹고 싶은 맛이다.

 

 

분위기, 맛 전체적으로 밸런스가 매우 좋은 카페이다. 다음에 또 가야지, 그럼 여기까지 포스팅을 마치며 제주 종달리 카페 제주도 공회당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이었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