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도 함덕 서우봉해변 제주 서우봉 둘레길, 2023년 7월 어느 날 함덕을 찾았다. 함덕 스타벅스에서 블로그 작업을 하고 6시 30분쯤 나와 서우봉 둘레길로 향했다.

 

 

함덕 서우봉 및 해변 주차장은 여기로 가면 되는데 주차장이 비좁아서 자리가 없을 수 있다.

 

2023.08.03 - [여행] - 제주 김녕 해수욕장 제주도 세기알해변 샤워장 튜브대여 탈의실 가격 평상 파라솔 구명조끼 금액

 

제주 김녕 해수욕장 제주도 세기알해변 샤워장 튜브대여 탈의실 가격 평상 파라솔 구명조끼 금

제주 김녕 해수욕장 제주도 세기알해변 샤워장 튜브대여 탈의실 가격 평상 파라솔 구명조끼 금액, 2023년 7월 어느 날, 김녕성세기해변을 찾았다. 주차를 하려고 하는데 이미 주차장은 만차, 어찌

pepes119.tistory.com

 

 

쭉 들어오면 좌측길과 우측 오르막길이 있다. 좌측은 해안 산책로이며 짧은 코스이다.

 

 

왕복 10분 정도의 거리이며 일정 부분 가면 길이 없다.

 

 

해안 산책로에서 찍은 함덕 서우봉 해변이다.

 

 

안쪽으로 쭉 들어오면 바위로 되어 있는 해안 길이기 때문에 더 이상 진행이 불가능하다.

 

 

서우봉 둘레길 및 정상으로 가려면 이 팻말을 따라가면 된다.

 

 

즉 오르막길로 올라가면 된다.

 

 

쭉 올라와 둘레길로 가려면 좌측 서우봉 둘레길로 향하면 된다.

 

 

둘레길에서 바라본 함덕 서우봉 해변 뷰이다.

 

 

서우봉 둘레길 왕복 소요시간은 대략 30분 정도가 걸린다고 보면 된다. 둘레길을 걸으면서 바라보는 바다 뷰는 상당히 멋지다고 볼 수 있다.

 

 

이날 안개가 심했지만 하늘이 멋져서 뷰가 나름 괜찮았던 것 같다.

 

 

둘레길을 거리면서 뒤를 보면 함덕 서우봉 해변도 바라볼 수 있다.

 

 

바다 뷰만 보고 나가는 방법도 있으며 숲길로 체험할 수 있는데 쭉 들어오면 바다가 보이지 않는 숲길로 들어올 수 있다.

 

 

해안변 산책로인데 바닷소리만 들린다. 여기는 갈림길인데 그냥 앞으로 쭉 가면 된다.

 

 

둘레길 코스는 여기가 마지막이며 앞으로는 전진이 불가능하다. 여기서 바라보는 함덕 바다뷰도 상당하다.

 

 

날씨가 좋은 날에 여기서 일몰을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은데 돌아가는 길이 깜깜할 것 같다.

 

 

둘레길을 다 돌고 서우봉 해변으로 내려와 바다 감상을 해봤다.

 

 

막 도착했을 때는 해수욕장에 사람이 매우 많았는데 종료 시간이 되어 다 빠져나오니 잔잔한 바다가 됐다.

 

 

언제 와도 매력적인 서우봉과 함덕해변, 그럼 여기까지 포스팅을 마치며 제주도 함덕 서우봉해변 제주 서우봉 둘레길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