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수 바다김밥 야채, 계란, 아귀채, 갓참치김밥 이순신광장점, 간단하게 아침을 먹기 위해 방문한 바다김밥이다. 이곳은 작년에 맛있게 먹어서 이번에 한 번 더 먹고 싶은 마음이 들어 재방문한 곳이다.

 

2023.06.29 - [여행] - 여수 서시장 포차거리 23번 교동포차삼순이

 

여수 서시장 포차거리 23번 교동포차삼순이

여수 서시장 포차거리 23번 교동포차삼순이, 고봉산 전망대 투어를 마치고 숙소로 돌아왔다가 저녁 겸 반주를 하러 23번 교통포차삼순이에 방문했다. 이날은 비가 추적추적 와서 포차 감성을 제

pepes119.tistory.com

 

 

여수 바다야 김밥 메뉴는 계란김밥, 유부김밥, 야채김밥, 중화어묵김밥, 갓김치김밥, 아귀채김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콜라, 사이다, 물도 판매를 한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직접하면 된다. 우리는 계란김밥 1개, 야채김밥 1개, 갓김치김밥 1개, 아귀채김밥 1개를 주문했다. 이럴 거면 모둠김밥을 주문할걸 그랬다. 가격대 같은 경우 그렇게 비싸다고 생각되지는 않는다. 치솟는 물가에 이 정도 가격대면 착하다고 해야 할 수 있겠다.

 

 

향일암에 가서 먹을까 하다가 너무 배가고파서 차에서 먹게 됐다. 우선 첫 번째로 오픈한 계란 김밥이다. 평범한 듯 아닌 듯 고소한 맛이 일품인 김밥이다.

 

 

두 번째로 오픈한 야채김밥이다. 이 김밥 역시 평범한 듯 아닌 듯 고소한 맛이 좋다. 어묵채 볶음이 김밥 맛을 더 살려주는 것 같다.

 

 

다음으로 먹은 김밥은 아귀채김밥이다. 매콤하면서도 부드러운 아귀채 양념 맛이 좋다. 전체적으로 재료 조합이 참 괜찮았던 김밥이다.

 

 

마지막으로 먹은 갓참치김밥이다. 먼저 아귀채김밥을 먹어서 그런지 아귀채김밥의 강려한 양념 맛이 밀려서 조금 심심한 느낌이 났다. 그래도 맛있게 먹었는데 아귀채랑 함께 먹는다면 갓참치를 먼저 먹고 아귀채를 먹는 걸 추천한다. 그럼 여기까지 포스팅을 마치며 여수 바다김밥 야채, 계란, 아귀채, 갓참치김밥 이순신광장점에 대하여 간단하게 아라보는 시간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