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도 서귀포 매일올레시장 새로나 분식 모닥치기 맛짱먹거리 주차장, 2023년 7월 어느 날, 천지연폭포 관람을 마치고 배가 고파서 간단하게 배를 채우러 매일올레시장을 찾았다. 주차 같은 경우 매일올레시자에 위치하고 있는 곳에 하면 된다. 필자는 붐비는 시간에 가지 않았기 때문에 1층에 주차를 해볼 수 있었다.

 

 

 

2023.07.10 - [여행] - 제주 외돌개 입장료 주차장 제주도 황우지 해안 선녀탕 출입통제

 

제주 외돌개 입장료 주차장 제주도 황우지 해안 선녀탕 출입통제

제주 외돌개 입장료 주차장 제주도 황우지 해안 선녀탕 출입통제, 2023년 7월 어느 날이다. 약천사 관람을 하고 곧바로 외돌개로 향했다. 약천사와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근처 여행지

pepes119.tistory.com

 

 

주차를 하고 새로나분식으로 향해본다. 가는 길에 먹거리가 많지만 쳐다보지도 않았다. 왜냐면 맛없다...

 

 

쭉 걸어 들어오면 새로나 분식을 만나볼 수 있다. 매장 오픈 시간은 오전 10시 30분이며 마감 시간은 오후 7시 30분이다. 매주 일요일은 쉰다.

 

 

메뉴는 간단하다. 물, 단무지는 셀프이며 우리는 모닥치기 L(대) 김밥+떡볶이+전+튀김+흑돼지튀김(13,000원)을 주문했다. 주문 방식은 선주문 방식이고 결제를 하고 자리에 앉으면 된다.

 

 

테이블 옆쪽으로 물, 앞접시, 앞치마 등등을 가져갈 수 있게 마련되어 있다.

 

 

잘게 잘려 있는 단무지

 

 

잠시 기다리니 등장한 모닥치기이다. 모닥치기는 제주 방언으로 한 그릇에 다 모아준다는 뜻이라고 보면 된다.

 

 

필자가 좋아하는 김밥...

 

 

요즘 물가를 본다면 이 정도 양의 분식이면 상당히 많은 양이라고 보면 ㅗ딘다.

 

 

계란 두 개가 제공되며 아래쪽으로는 야끼만두, 김말이, 어묵, 전 등등이 있어서 한판 먹으면 아주 배부르게 먹어볼 수 있다.

 

 

새로나분식을 맛보고 바로 앞에 있는 맛짱먹거리에서 도넛도 구매했다.

 

 

슈크림 도넛, 단팥도넛 그리고 찹쌀도넛을 구매했다. 서비스로 미니 찹쌀도넛 2개를 서비스로 주셨다.

 

 

맛은 평범한 맛이라고 보면 된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바로 그 맛이다.

 

 

 

다음에는 야채샐러드 빵이랑 크로켓을 먹어봐야겠다. 그럼 여기까지 포스팅을 마치며 제주도 서귀포 매일올레시장 새로나 분식 모닥치기 맛짱먹거리 주차장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