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 모슬포항 제주도 노을해안로(영락해안도로) 돌고래볼수있는곳 대정 뿔소라공원, 2023년 8월 어느 날, 수애기 카페에 있다가 모슬포항 구경을 왔다.

 

 

2023.08.08 - [여행] - 제주 모슬포 수애기 카페 제주도 대정읍 오션뷰 베이커리카페

 

제주 모슬포 수애기 카페 제주도 대정읍 오션뷰 베이커리카페

제주 모슬포 수애기 카페 제주도 대정읍 오션뷰 베이커리카페, 2023년 8월 어느 날, 대정 오일시장에 들렀다가 곧바로 식사 및 작업을 위해 근처에 위치한 수애기라는 카페에 방문했다. 수애기는

pepes119.tistory.com

 

모슬포항은 제주 남서부 지역의 대표적인 항구로 서귀포시 대정읍 하모리에 위치하고 있다. 생각보다 규모가 큰 항구이며 그 모습 또한 멋지다.

 

 

필자는 흰색 등대쪽으로 차를 몰고 올라와 모슬포항을 관망해 봤다. 날씨도 좋고 물도 잔잔해서 고요한 느낌의 모슬포항이 좋았다.

 

 

몇몇 분들은 여기서 낚시르 즐기고 계시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다. 제주의 낭만은 바로 이런 게 아닐까? 필자는 낚시에 취미가 없어서 이런 낭만은 즐기지 못할 것 같다.

 

 

잔잔한 느낌이 좋아서 여기서 시간을 조금 보내봤다. 그리고 돌고래를 보기 위한 기나긴 여정을 펼쳤지만 카페에서 본 것을 뺴고는 돌고래의 모습을 찾아볼 순 없었다.

 

 

대정읍 돌고래 포인트는 노을해안로(영락해안도로)이다. 일과사거리부터 신도포구까지 왔다갔다 차를 몰다보면 돌고래를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필자 같은 경우에도 과거에 여기서 돌고래를 목격했던 적이 있고 불과 몇시간 전만 하더라도 카페에서 돌고래를 봤기 때문에 쉽게 만나볼 수 있을지 알았다.

 

 

차를 몰고 노을 해안도를 왔다 갔다 해보기도 하고 대정읍 뿔소라 공원에서 잠시 대기를 해봤지만 돌고래는 카페에서 본 이후로 전혀 볼 수 없었다.

 

 

하지만 이날은 날씨가 너무 좋아서 그냥 드라이브를 하는 것만으로도 제주의 느낌을 받아볼 수 있어 무척이나 즐거웠던 하루이다.

 

 

이런 풍경이 지속적으로 펼쳐지느데 즐겁지 않을 수 없다. 그럼 여기까지 포스팅을 마치며 제주 모슬포항 제주도 노을해안로(영락해안도로) 돌고래볼수있는곳 대정 뿔소라공원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