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 애월 한담해변 산책로 제주도 한담해안 장한철 둘레길, 2023년 7월 어느 날, 애월 해안도로를 달려 애월 한담해변 산책로에 도착했다. 주차 같은 경우 애월 한담공원 앞에 바로 주차를 할 수 있었다.

 

 

2023.07.12 - [여행] - 제주 하귀 애월해안도로 제주도 구엄리 소금빌레 돌염전 애월항까지

 

제주 하귀 애월해안도로 제주도 구엄리 소금빌레 돌염전 애월항까지

제주 하귀 애월해안도로 제주도 구엄리 소금빌레 돌염전 애월항까지, 2023년 7월 어느 날, 제주 민속오일장에서 나와 곧바로 하귀 애월해안도로를 달렸다. 동쪽에서 서쪽으로 오는 중이라면 대충

pepes119.tistory.com

 

한담공원에 주차를 하고 산책로로 들어가는 입구로 들어간다. 입구에 화장실도 있으나 깔끔하지는 않다.

 

 

 

해안로를 들어가는 입구부터 멋진 바다 전망이 펼쳐진다.

 

 

저 멀리 보이는 봄날 카페, 2011년 겨울에 딱 한번 가봤다. 여전히 인기가 많은 것 같다.

 

 

장한철 산책로라고도 불리는 이곳

 

 

날씨가 좋은 날에는 에메랄드 색을 보여준다. 그만큼 예쁘기도 하고 길도 좋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찾는 여행지 중에 하나이다.

 

 

필자가 방문한 날에는 날씨가 그렇게 맑지는 않았지만 적당한 햇빛이 비추어 바닷가가 멋졌다.

 

 

날씨가 후덥지근 하지만 많은 사람들, 멋진 사진을 찍고자 하는 사람들 제법 많았다.

 

 

어느 해안이나 그렇겠지만 제주도에는 기암괴석이 정말 많고 멋지다.

 

 

해안길을 걷다 보면 한 번씩 발검을을 멈추게 된다. 여러 번 왔지만 올 때마다 새로운 이곳 한담해안 산책로

 

 

 

확실히 여유 있게 걸으려면 한겨울에 와야 한다. 뭐 한겨울에도 사람이 많은 날에는 무지하게 많겠지만...

 

 

길이 꺾이는 부분에서 멋진 컷을 한번 찍어본다.

 

 

곽지과물 해변으로 가는 길,

 

 

에메랄드 빛 바다에 이끌려 곽지 과물해변까지 가보려고 했지만 날씨가 매우 덥고 습해서 중간에 포기를 했다.

 

 

조만간 곽지 과물해변에서 해수욕이나 하러 가야겠다. 그럼 여기까지 포스팅을 마치며 제주 애월 한담해변 산책로 제주도 한담해안 장한철 둘레길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