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수 유월드 루지 테마 파크 가격 주차장, 6월 어느 날 여수 유월드 루지 테마 파크에 방문했다. 루지라는걸 이름만 들어봤지 처음 타보러 방문했다. 우리는 평일에 방문했고 날씨는 비가 오는 듯 마는 듯하는 날씨였지만 정상 운행을 하였다. 강풍이 몰아치고 비가 쏟아부어지는 정도가 아니라면 정상 운행을 하는 것 같다.

 

 

루지 가격은 다음과 같다. 2회권, 3회권, 5회권 등등 여러 가지가 있으며 본인에게 맞는 티켓을 구매하면 된다. 주차장 같은 경우 굉장히 널널하지만 주말 같은 경우 건물 바로 앞에 주차는 조금 어려울 것 같기도 하다. 하지만 아래쪽으로 많은 주차시설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큰 걱정은 없을 것 같다.

 

 

루지 가격 확인하러 가기

 

 

티켓 예매를 하고 우측에 윛한 루지탑승장으로 올라가면 된다. 루지 탑승자은 6층에 위치하고 있다.

 

 

6층으로 올라오면 여러 가지 오락 시설 그리고 스낵코너 등등이 존재하며  곧바로 루지를 탈 수 있는 탐승장이 보인다.

 

 

루지 출발 전에 간단한 조작 방법을 동영상으로 배워볼 수 있다. 조작 방법은 매우 쉬우며 누구든 쉽게 루지를 타볼 수 있을 것 같다.

 

 

유월드 루지 같은 경우 1.3km의 트랙을 특수 제작된 무동력 카트를 타고 경사면을 따라 조성된 터널과 어트랙션 구간, 스카이브릿지 활강구간, 자연숲구간 등 다양하고 박진감 넘치는 트랙을 중력만으로 이용해 내려오는 체험활동이다. 해발 347m의 안심산 중산간 지대에 위치하고 있다.

 

 

브레이크만 잡지 않는다면 충분히 스릴있는 속도감을 즐겨볼 수 있는데 급 커브 구간에서는 어쩔 수 없이 브레이크를 잡게 된다.

 

 

필자 같은 경우 3회 이용권을 구입했는데 처음에 탈때는 신기했고 두번째 탈떄는 매우 재밌었으며 세 번째 탈 때는 아쉬움 없이 잘 즐겼다는 생각이 들었다.

 

 

솔직히 1회는 너무 아쉽고 충분히 즐기려면 3회 정도를 타는 게 어떨까 싶다. 그럼 여기까지 포스팅을 마치며 여수 유월드 루지 테마 파크 가격 주차장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