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

여수 이사부크루즈 불꽃쇼 야경

사진인화기 2023. 7. 3. 01:23

 

여수 이사부크루즈 불꽃쇼 야경, 2023년 6월 어느 날 아쿠아플라넷 관람을 마치고 곧바로 크루즈 불꽃쇼를 보기 위해 이사부크루즈 승선장 입구로 왔다. 이사부크루즈 가격은 1인당 38,000원이며 주차 같은 경우 바로 앞 주차가 가능하다. 도착하면 안내요원 분들이 어디에 주차를 하라고 안내를 해준다.

 

 

2023.07.02 - [여행] - 여수 케이블카 타는곳 위치 야경

 

여수 케이블카 타는곳 위치 야경

여수 케이블카 타는 곳 위치 야경, 여수 해상 케이블카 같은 경우 자산(오동도) 탑승장, 놀아(돌산) 탑승장이 있다. 필자 같은 경우 자산(오동도)에서 놀아(돌산) 탑승장으로 이동하는 케이블카를

pepes119.tistory.com

 

 

바다와 하나가 디는 아주 특별한 그곳 이사부크루즈 정원은 800명이 탑승 가능한 배라고 하는데 800명 까지는 안타는 것 같다.

 

 

이사부크루즈 배는 돌산대교를 지나 거북선대교를 지나서 조금 넓은 바다 쪽으로 나온다. 중간중간 주변 시설들 소개를 해주기도 한다. 솔직히 귀에 잘 들어오지는 않는다. 그리고 넓은 바다로 나오면 본격적은 불꽃쇼가 시작된다.

 

 

불꽃놀이는 신나는 아이돌 음악에 맞춰 대략 4분 정도 진행이 된다. 여러 가지 폭죽이 터지며 하늘에 멋진 수를 놓기 시작하는데 정말 멋지다.

 

 

필자 같은 경우 야경이 멋지기도 했지만 불꽃쇼가 제일 멋졌다. 하늘을 보고 있으면 지불한 승선권이 터지는 모습을 직관할 수 있다.

 

 

그리고 다시 선착장으로 돌아가는 길에 조금 더 완벽해진 여수 바다의 야경을 관망할 수 있다.

 

 

승선값이 비싸긴 하지만 나름 기억에 남는 여행 코스이다. 그럼 여기까지 포스팅을 마치며 여수 이사부크루즈 불꽃쇼 야경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이었다.